답지책방

2020 개념원리 중1-1 답지 정답 본문

중등과정/중 1-1

2020 개념원리 중1-1 답지 정답

Tmonster 2019. 12. 9. 13:58
반응형

 

 

이번에는 2015 개정 과정에 맞춰 나온 개념원리 중1-1 답지 정답입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개념원리 중1-1

 

 

첫 번째 이야기
책 소개

 

개념원리 교재는 중학 수학 대표 개념 기본서로써 생각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수학 교재입니다. 개념과 원리를 완벽하게 정리한 상세한 개념설명으로 학생들의 수학 학습에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
출판사 리뷰

 

개념원리 이해와 개념원리 확인하기 코너를 꼼꼼하고 상세한 개념 설명과 확인용 문제로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념설명과 필수예제를 연결하는 난이도 흐름이 좋아졌습니다.

 

핵심문제 익히기와 소단원 핵심문제 코너를 강화하였습니다. 각 단원의 대표 문제를 통하여 개념원리의 적용 및 응용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제율 높은 문제들로 배운 내용들에 대해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스텝별로 출제율이 높은 문제를 수준별로 구성하여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습니다.

 

서술형 대비 문제들을 추가하여 예제와 쌍둥이 유제를 통해 서술의 기본기를 다지고, 생활 속에 관련된 문제를 풀며 사고력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단원에서 학습한 전체 내용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대단원 핵심 한눈에 보기를 통해 한 페이지에 요약하고 정리하여 두었습니다. 개념원리와 RPM교재를 연계 사용하여 공부 시너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중1-1 답지, 개념원리 중1-1 정답, 개념원리 중1-1 해설, 개념원리 중1() 답지, 개념원리 중1() 정답, 개념원리 중1()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원리 중1-1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1-1.pdf
6.27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