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20 수력충전 중 1-1 답지 정답 본문

중등과정/중 1-1

2020 수력충전 중 1-1 답지 정답

Tmonster 2019. 12. 16. 11:44
반응형

 

 

이번에는 2015 개정 과정에 맞춰 나온 수력충전 중 1() 답지 정답 입니다.

 

이제 곧 겨울방학이네요. 다들 들떠 있을 텐데......

 

이번 방학에는 수력충전과 함께 기본부터 차근차근 잡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추천합니다. 기본 개념서와 함께 연산교재도 하나 정도는 해줘야 그다음 단계로 나가는데 훨씬 수월하겠지요?

 

이번 수력충전 교재의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수력충전 중등수학 1( 상 )

 

 

첫 번째 이야기 : 책 소개

쉬운 개념 이해를 위하여 교재를 구성하였습니다. 개념 적용을 위해 쉬운 이해 문제들을 수록하였습니다. 문제를 풀며 기초 개념에 대한 학습과 이해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문제 해결 방향에 대한 학습으로 빠른 실력 향상이 가능합니다. 수학에 대한 흥미를 잃은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회복시켜 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 교재 특징

새 교육과정을반영하여 단원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본 개념과 원리를 자세하게 설명, 요약 정리하였고, 개념 적용/연산 문제를 통해 기본 원리를 적용하여 같은 유형의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이함으로써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개념 체크 문제를 통해 잊기 쉬운 개념을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게 하였고, 단원 총정리 문제를 풀면서 각 단원의 모든 개념, 유형을 총정리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력충전 중1-1 답지, 수력충전 중1-1 정답, 수력충전 중1-1 해설, 수력충전 중1상 답지, 수력충전 중1상 정답, 수력충전 중1상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력충전 중등 수학 중 1()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1-1 해설.pdf
4.04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