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20 메가스터디 CPR 중 1-1 답지 정답 본문

중등과정/중 1-1

2020 메가스터디 CPR 중 1-1 답지 정답

Tmonster 2019. 12. 19. 13:12
반응형

 

 

이번에는 2020 메가스터디 문제 기본서CPR 1-1 답지 정답 입니다.

 

개념 체크(Concept), 유형 마스터(Pattern), 실전 업(Real)3단계로 구성된 유형별 문제 기본서 중학 수학CPR을 소개함과 동시에 정답과 해설을 올려봅니다.

 

이름값만으로 사용했던 기존 유형서의 식상한 문제보다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필수 유형의 문제와 다양한 신유형의 문제를 중심으로 구성하여 실속 있고 재미있는 학습이 가능합니다.

 

메가스터디 문제 기본서CPR 1-1 교재의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메가스터디 CPR 중학수학 1-1

 

 

첫 번째 이야기 : 책 소개

메가스터디 CPR 중학 수학은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중학교 수학을 학생들의 시점에서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유형별 문제 기본서입니다. 중위권 이상의 학생들이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최적의 난이도로, 기본 진도 학습과 병행하는 문제 풀이용 또는 시험 대비용 교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 교재 특징

쉬운 난이도인데도 불구하고 높은 적중률의 문제들을 수록하였습니다. 출제 가능성이 낮고 불필요하게 어려운 문제는 과감하게 삭제하고, 철저하게 실제 기출문제의 수준에 맞추어 보다 쉽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 최신 기출 경향과 새 교육과정의 교과서를 완벽하게 반영하여 높은 적중률을 보장합니다.

 

본문에서는 교과서의 내용을 철저히 분석하여 학습할 내용의 기본적인 개념, 원리, 법칙을 정리하였습니다. 개념 확인 문제를 통하여 핵심 개념을 제대로 파악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표 문제와 바꾼 대표 문제를 통하여 유형별 학습문제들에 대한 전략들을 완벽하게 이해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신 유형과 실전 대비 문제들을 통하여 실제 학교 기출문제에 대해 스스로 평가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원당 1,2문제의 창의력 문제를 제시하여 종합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메가스터디 CPR 1-1 답지, 메가스터디 CPR 1-1 정답, 메가스터디 CPR 1-1 해설, 메가스터디 CPR 1() 답지, 메가스터디 CPR 1() 정답, 메가스터디 CPR 1()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메가스터디 CPR 1-1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CPR 1-1 part.1.pdf
7.68MB
CPR 1-1 part.2.pdf
7.76MB
CPR 1-1 part.3.pdf
8.97MB
CPR 1-1 part.4.pdf
9.36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