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20 개념원리 RPM 수학Ⅱ 본문

고등과정/고등수학 수학1

2020 개념원리 RPM 수학Ⅱ

Tmonster 2019. 12. 6. 10:00
반응형

 

 

이번에는 2015 개정과정에 맞춰 나온 개념원리 RPM 수학답지 정답입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개념원리 RPM 수학Ⅱ

 

 

첫 번째 이야기
책 소개

 

전국 고등학교 중간·기말고사와 모의고사, 수능 기출 문제를 철저히 분석, 분류하여 유형을 세밀하게 나누어 수학의 모든 유형을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각 유형의 모든 문제를 난이도별로 분류하였습니다. 전체 구성을 5단계로 구성하고, 이 중 유형 익히기와 유형 up은 하, 중하, , 중상, 상의 5단계 난이도로 세분화하여 체계적으로 수학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학의 필수 예제를 유형화하였습니다. 개념원리 수학기본서의 필수 예제를 유형화하고 각 유형에 따른 다양한 문제를 실어 이를 통해 응용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따라서 개념원리 수학기본서와 연계하여 공부하다 보면 학습 효과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
출판사 리뷰

 

개념원리와 RPM 연계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모든 문제 유형에 연계된 개념을 제시해서 문제에 대한 기본 개념을 탄탄히 다질 수 있습니다. 기출문제들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빈출 유형 및 해법을 제시하였습니다. 시험 출제율 70% 이상인 유형으로 구분하고 각 유형마다 자주 출제되는 핵심문제와 풀이방법을 실었습니다. 핵심유형 마스터를 위하여 <유형UP> 파트를 신설하였습니다. 내신등급을 가르는 고난도 유형에 대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신등급을 가르는 서술형 및 신경향 문제들을 추가하였습니다. 학교시험에서 비중이 높아지는 서술형과 어려운 신경향 문제들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수학 사고력을 키우는 창의, 융합형 문제들까지 수록하였습니다. 수학적 사고, 수학적 추론, 수학적 의사소통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창의융합형 문제를 수록하였습니다.

 

 

 

 

개념원리 RPM 수학2 답지, 개념원리 RPM 수학2 정답, 개념원리 RPM 수학2 해설, RPM 수학2 답지, RPM 수학2 정답, RPM 수학2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원리 RPM 수학2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RPM 수학Ⅱ 정답.pdf
0.31MB
RPM 수학Ⅱ 해설.pdf
3.51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