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EBS 올림포스 수학(Ⅰ) 답지 정답 본문

고등과정/고등수학 수학1

EBS 올림포스 수학(Ⅰ) 답지 정답

Tmonster 2019. 12. 3. 10:00
반응형

 

 

이번에는 2015 개정과정에 맞춰 나온 EBS 올림포스 수학() 답지 정답 입니다.

 

새 교육과정에 맞춰 공부할 우리 고1, 2 학생들에게 좋은 교재입니다.

 

기본 개념서를 푼 이후에는 유형서와 병행하거나 유형서를 풀고 난 후에 풀기에 매우 좋은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EBS  올림포스 수학 (Ⅰ)  답지 정답

 

 

첫 번째 이야기
책 소개

 

서술형, 수행평가까지 내신대비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발간된 올림포스 시리즈는 학교 시험 및 모의고사 준비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 난이도는 많이 사용하는 유형서들의 문제 난이도보다 약간 높게 구성되어 있으며 1등급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도 많이 도움이 될 교재입니다.

 

기본 유형 익히기, 유형 확인 문제, 서술형 문항 연습, 내신+수능 문항, 수행평가까지 모두 준비 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EBS에서는 2015교육과정에서 내신 + 수능 기본 개념서로써 내세우는 교재입니다.

 

이어서 올림포스 닥터링, 올림포스 고난도로 이어지는 라인업은 내신 대비에 매우 좋은 효과를 보여 줄 것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
수학공부법

 

수리 문제를 풀다 시간이 없어 수치대입법을 이용해 답을 맞히는 학생들이 있다. 수치대입법이란 객관식 문제의 답변을 하나하나 대입해서 정답을 찾는 변칙적인 풀이방법이다. 수치대입법으로 푼 문제는 노트에 적은 다음 다시 한 번 꼭 푸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많은 단원에서 은근히 수치대입법으로 문제풀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학의 고득점을 위해 수학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한 후 개념을 적어 유형노트를 만드는 것도 도움이 된다.

 

 

 

 

 

 

아래 로고를 클릭하시면

새 답지책방으로 이동하고

답지, 정답, 해설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EBS 올림포스 수학1 답지 정답 링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