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I Love Grammar Level2 답지 정답 본문

중등과정/중 2-2

I Love Grammar Level2 답지 정답

Tmonster 2021. 2. 22. 14:09
반응형

 

I Love Grammar Level2 답지 정답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출판사에 있습니다.

 

I Love Grammar Level2 답지는

 

아래로 내리면 있습니다. ^^

 

 

 

 

 

 

 

 

[ 표지 확인하세요! ]

 

 

 

 

 

 

 

첫 번째 이야기 : 책 소개

2015년 새 교육과정에 맞게 학년별로 꼭 알아야 할 핵심 문법만을 모아, 문법 개념이 한눈에 잘 파악되도록 시각적으로 구성했습니다. 해당 문법에서 특히 주의해야 하거나 추가적으로 알아야 할 문법 Tip[여기서 잠깐!] 코너에 간략히 정리했습니다. Unit의 문법 개념을 제대로 파악했는지 바로 점검하고 복습이 가능한 연습문제로 구성했습니다. 단계별로 구성된 연습문제를 통해 다시 한 번 각 Unit의 문법 개념을 확실히 다질 수 있습니다.

 

 

Writing Practice 1에서는 각 Chapter의 문법을 서술형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기본 문제 유형 (문장 전환, 문장 완성, 오류 수정 등)을 중심으로 연습합니다. Writing Practice 2에서는 그림, , 짧은 대화/글 등을 이용한 응용문제를 통해 재미있게 쓰기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서술형 문제 대비는 물론, 영어 수행평가(영어일기, 에세이 등)를 위한 기초 훈련도 가능합니다.

 

 

실제 학교 시험에 나오는 문제 유형으로 내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Chapter별로 기초 문제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골고루 반영하였으며, 내신에서 강화된 서술형 문제를 50% 수록했습니다. Chapter 1~12까지의 문법을 제대로 터득했는지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누적 테스트입니다. 중학교 3학년에서 알아야 할 모든 문법을 2회에 걸쳐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확실하게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여 부족한 부분이 없는지 최종 점검하도록 합니다.

 

 

두 번째 이야기 : 교재 특징

중학교 필수 문법 완벽 분석하였습니다. 2015년 새 교육과정의 중등 영어 교과서를 분석하여 필수 문법 항목만을 뽑아 짜임새 있게 정리하였습니다. 학교 시험에 나오는 실전 문제 유형들을 수록하였습니다. 학교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 유형으로 학교 내신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기초부터 서술형 쓰기까지 단계별 문법 훈련을 시켜줍니다. 핵심 문법을 문장 단위에서 대화문, 글까지 확장하여 응용하여 연습함으로써 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완벽하게 대비 가능합니다. 핵심 문법 개념 정리, 기본 연습 문제(Grammar Practice), 서술형 대비 문제(Writing Practice 1, 2), 내신 대비 실전 문제(Actual Test), 전체 문법 누적 테스트(Final Test 1, 2)로 확장되는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문법 개념을 한눈에 보여주는 시각적 구성으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세요!

 

I Love Grammar Level2 답지는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I Love Grammar 2권 정답및해설.pdf
1.36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