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EBS 올림포스 수학(상) 답지 정답 본문

고등과정/고등수학 수학상

EBS 올림포스 수학(상) 답지 정답

Tmonster 2019. 12. 1. 10:00
반응형

 

 

이번에는 2015 개정과정에 맞춰 나온 EBS 올림포스 수학() 답지 정답 입니다.

 

새 교육과정에 맞춰 공부할 우리 고1, 2 학생들에게 좋은 교재입니다.

 

기본 개념서를 푼 이후에는 유형서와 병행하거나 유형서를 풀고 난 후에 풀기에 매우 좋은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EBS  올림포스 수학 ( 상 )

 

 

 

첫 번째 이야기
책 소개

 

서술형, 수행평가까지 내신대비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발간된 올림포스 시리즈는 학교 시험 및 모의고사 준비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 난이도는 많이 사용하는 유형서들의 문제 난이도보다 약간 높게 구성되어 있으며 1등급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도 많이 도움이 될 교재입니다.

 

기본 유형 익히기, 유형 확인 문제, 서술형 문항 연습, 내신+수능 문항, 수행평가까지 모두 준비 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EBS에서는 2015교육과정에서 내신 + 수능 기본 개념서로써 내세우는 교재입니다.

 

이어서 올림포스 닥터링, 올림포스 고난도로 이어지는 라인업은 내신 대비에 매우 좋은 효과를 보여 줄 것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
수학공부법

 

수학 공부를 어려워하는 수험생이 많다. 하지만 수리영역은 기초를 다져 준비를 잘하면 고득점을 보장받을 수 있는 영역이다. 수학 교과서 문제를 충실히 푼 후 기본서를 3~5번씩 반복 학습해 개념을 완벽히 파악하는게 1등급 비결이다.

 

학교 시험은 단원별로 나오는 데 비해 수능은 단원 통합적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유형이 다르다. 단원 통합적 문제도 개념을 연결시켜 푸는 것이므로 단원별 공부가 기초가 된다. 수능 준비한다고 학교시험에 소홀해선 안되는 이유이다.

 

개념을 완벽히 이해하기 위해 쉬운 문제와 어려운 문제를 골고루 풀어 기초부터 응용문제까지 대비해야한다. 난이도가 낮은 예제 20%, 중간 수준의 연습문제 40%, 어려운 실전문제에 40%의 비중을 두고 공부하도록 하자.

 

 

 

 

 

 

아래 로고를 클릭하시면

새 답지책방으로 이동하고

답지, 정답, 해설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EBS 올림포스 수학(상) 답지 정답 링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