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20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1-2 답지 정답 본문

중등과정/중 1-2

2020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1-2 답지 정답

Tmonster 2019. 12. 28. 08:57
반응형

 

 

이번에는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1-2 답지 정답입니다.

 

2015 개정교육과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유있는 수학 개념유형 교재는 중등 수학 정복을 위한 필독서로써 개념과 유형의 연계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내신 만점을 위해 개념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은 해당 출판사에 있습니다.

 

이유있는 수학 개념유형 중1-2의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등 수학 1(하)

 

 

첫 번째 이야기 : 개념편 소개

개념편은 각 단원의 핵심 개념을 상세하게 정리하였고, 배운 개념을 적용할 수 있는 기본 문제들을 수록하였다. 개념 확인하기에서 핵심적인 대표 문제와 각 대표문제마다 유사, 발전 문제 등을 같이 풀 수 있도록 하여 기본 실력을 다지고 실력 확인하기에서 응용문제를 풀어봄으로써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학교 시험에서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서술형 문제를 선별하여 첨삭을 제공하고 여러 유형의 서술형 문제를 제공하였고, 단원 마무리를 통해 복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두 번째 이야기 : 유형편 소개

유형편은 각 단원에서 반드시 알아야할 개념만을 모아 수록하였고, 핵심이 되는 필수 유형들을 모아 다양한 문제를 제공하고, 교과서 외의 유형이나 응용된 유형의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학교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를 통해 실제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선별하여 학교 시험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이유있는수학 중1-2 답지, 이유있는수학 중1-2 정답, 이유있는수학 중1-2 해설,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1-2 답지,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1-2 정답,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1-2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유있는수학 개념유형 중1-2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1-2 개념 빠른정답.pdf
5.28MB
1-2 개념 해설.pdf
8.76MB
1-2 유형 빠른정답.pdf
4.25MB
1-2 유형 해설 part.1.pdf
8.04MB
1-2 유형 해설 part.2.pdf
5.91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