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20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1-2 답지 정답 본문

중등과정/중 1-2

2020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1-2 답지 정답

Tmonster 2020. 1. 3. 11:21
반응형

 

 

이번에는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1-2 답지 정답입니다.

 

2015 개정교육과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은 해당 출판사에 있습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교재 표지 확인하세요!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학 1-2

 

 

첫 번째 이야기 : 책 소개

2015 개정교육과정에 맞춰 개념을 쉽게 공부하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연산을 빠르게 익히고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개념서와 함께 필요한 연산을 탄탄하게 만들어 가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 교재 특징

학원 수업에 알맞게 진도에 맞춰 개념을 분류했습니다. 나선형 구조로 되어 있는 수학 교육과정의 특징을 이용하여 학습할 개념과 연계된 이전에 배운 개념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개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습 연결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풀이 방법과 문제 형태 변화에 따른 유형을 세분화하여 구성했습니다.

 

본 책과 동일 유형의 문제를 훈련할 수 있는 연산 Plus와 교과서에 수록된 문제를 연습하는 문장제 Plus로 구성된 워크북을 제공합니다. 핵심적이고 간결한 해설을 담았습니다. 전국의 현직 선생님들로 구성된 256인 검토단의 검수를 통하여 교재의 구성과 문제의 배열, 내용 오류의 최소화를 실현했습니다.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1-2 답지,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1-2 정답,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1-2 해설, 바이블 연산 중1-2 답지, 바이블 연산 중1-2 정답, 바이블 연산 중1-2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학의 바이블 연산 중1-2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1-2.pdf
6.46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