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20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답지 정답 본문

고등과정/고등수학 확률과통계

2020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답지 정답

Tmonster 2019. 12. 9. 11:21
반응형

 

 

이번에는 2015 개정 과정에 맞춰 나온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답지 정답입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첫 번째 이야기
책 소개

 

개념원리 교재는 학생, 교사, 학원강사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교육현장에 최적화된 교재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재 개발시에 5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3차례 검토 과정을 통해 실사용자 의견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출제 트렌드를 교재에 반영하고자 전국 기출문제들을 통해 출제 패턴 및 유형을 분석해 교재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분석 시험지는 13000장 이상, 분석 기출문제 수는 30만개 이상의 문제를 토대로 만들어진 교재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
출판사 리뷰

 

개념원리 익히기 코너를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개념원리 익히기를 통해 개념설명과 필수예제를 연결하는 난이도 흐름이 좋아졌습니다. 드릴형 문제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발전 예제 코너를 신설하였습니다. 꼭 알아두어야 하는 기본 필수 예제와 변별력을 요하는 발전 예제로 구분하여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시하였습니다.

 

연습문제 코너를 강화하였습니다. 해당 단원에서 알아야 할 핵심적인 문제들을 풀어봄으로써 단계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최신 교육청 기출 문제들을 수록하여 문제 응용 능력 또한 키울 수 있습니다. 특강 코너도 강화시켰습니다. 고등 영역학습에 필요한 중등 연계 개념이나 교육 과정 외 내용 중 유용한 수학 개념을 특강 코너로 제시하였습니다.

 

QR코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합니다. QR코드를 통해 무료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며 생생한 개념설명과 문제풀이 강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개념 기본서로 개념원리를 문제 기본서로 RPM을 핵심고난도문제서로 RPM HighQ를 학습하는 연계과정은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가합니다.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답지,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정답,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해설, 개념원리 확통 답지, 개념원리 확통 정답, 개념원리 확통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확통.pdf
0.96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