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20 개념쎈라이트 수학2 답지 정답 본문

고등과정/고등수학 수학2

2020 개념쎈라이트 수학2 답지 정답

Tmonster 2020. 1. 6. 09:44
반응형

 

 

이번에는 개념쎈라이트 수학2 답지 정답입니다.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은 해당 출판사에 있습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 교재 표지 확인하세요! ]

개념SSEN 라이트 수학Ⅱ

 

 

 

 

첫 번째 이야기 : 책 소개

개념을 알아보기 쉽게 정리하고 꼭 필요한 설명만을 다루어 효과적인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 개념을 수학적으로 엄밀하게 정리하여 학습자가 오류 없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핵심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예, 참고, 설명 등을 바로 제시하였습니다. 한편 실전에 필요한 개념을 별도의 특강으로 다루어 <개념쎈라이트> 한 권만으로도 충분한 개념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꼭 풀어봐야 할 유형을 엄선하여 대표유형으로 구성하고 다양한 유제를 제공하여 충분한 유형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때 유형 해결법을 한마디로 정리하여 학습자가 문제 해결의 전략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학교시험 대비에 알맞은 마무리 문제 중 단원별 학습을 완성하는 2단계 마무리 문제로 학교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최신 기출문제를 제공하여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 교재 특징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개념 정리 및 유형 분류하였습니다. 알아보기 쉬운 개념 정리와 꼭 필요한 설명만을 제공하였습니다. 개념 학습부터 실전 대비까지 가능한 최적의 학습 체계로 구성하였습니다.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2단계 구성의 중단원 연습 문제 제공하였습니다.

 

 

 

 

개념쎈라이트 수학2 답지, 개념쎈라이트 수학2 정답, 개념쎈라이트 수학2 해설, 개념쎈라이트 수2 답지, 개념쎈라이트 수2 정답, 개념쎈라이트 수2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쎈라이트 수학2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수2 빠른정답.pdf
0.56MB
수2 해설 part.1.pdf
7.61MB
수2 해설 part.2.pdf
3.37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