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2014 개념원리 RPM 수학2 본문

고등과정/고등수학 수학2

2014 개념원리 RPM 수학2

Tmonster 2019. 12. 12. 09:00
반응형

 

 

이번에는 2009 개정과정에 맞춰 나온 개념원리 RPM 수학2 답지 정답입니다.

 

답지, 정답, 해설은 아래로 쭈우욱 내리면 있습니다. ^^

 

 

개념원리 RPM 수학2

 

 

첫 번째 이야기
책 소개

 

교과서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개념 핵심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교과서 문제 정복하기로 개념과 원리를 확실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유형 익히기로 문제를 유형화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들은 내신시험에 적중률이 높은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출판사리뷰

 

내신유형을 완벽히 마스터 할 수 있는 모든 문제 수록하였습니다. 전국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제 / 중간.기말 고사를 철저히 분석, 분류하여 유형을 세밀하게 나누었기 때문에 이 한 권에서 모든 유형의 문제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각 유형의 모든 문제를 난이도별로 분류하였습니다. 합리적인 수학 학습법은 쉬운 문제에서 어려운 문제로 도전하는 것입니다. 'RPM 수학''개념 핵심 정리, 교과서 문제 정복하기, 유형 익히기,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 4단계로 구성하고, 유형 익히기는 하, 중하, , 중상, 상의 난이도로 세분화하여 체계적으로 수학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학기본서의 필수예제 유형화 하였습니다. 개념원리 수학기본서의 필수예제를 유형화하고 각 유형에 따른 다양한 문제를 실어 이를 통해 응용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념원리 수학기본서와 연계하여 공부하다 보면 학습 효과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개념원리 RPM 수학2 답지, 개념원리 RPM 수학2 정답, 개념원리 RPM 수학2 해설, RPM 수학2 답지, RPM 수학2 정답, RPM 수학2 해설을 올려드립니다.

 

업로드한 자료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원리 RPM 수학2 답지 정답은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나서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09 RPM 수2.pdf
3.50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