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책방

기적의 중학연산 2A 답지 정답 본문

중등과정/중 2-1

기적의 중학연산 2A 답지 정답

Tmonster 2021. 1. 29. 21:28
반응형

 

기적의 중학연산 2A 답지 정답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출판사에 있습니다.

 

기적의 중학연산 2A 답지는

 

아래로 내리면 있습니다. ^^

 

 

 

 

 

 

 

[ 표지 확인하세요! ]

 

 

 

 

 

 

첫 번째 이야기 : 책 소개

수학에서 문제를 잘 푸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어려운 문제에 도전한다고 다 풀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중학교에서도 연산 훈련은 꼭 필요합니다. 기적의 중학연산 시리즈는 모든 학생이 중학 수학의 기본기인 연산을 쉽게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중학수학의 입문서입니다.

중학교 수학이 갑자기 어렵게 느껴진다면, 시험 시간이 부족해서 수학 점수가 잘 오르지 않는다면, 개념은 이해한 것 같은데 문제를 잘 못 풀겠다면 이 책을 권합니다. 눈으로 보고, 손으로 익히고, 머리로 적용하는 3단계 다면학습을 통해 직관적으로 이해한 개념을 수학적 언어로 표현하고 사용하면서 연습을 통해 중학교 수학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 교재 특징

기적의 중학연산의 3단계 다면학습으로 수학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세요. 눈으로 보고, 손으로 익히고, 머리로 적용하는 3단계 다면학습을 통해 직관적으로 이해한 개념을 수학적 언어로 표현하고 사용하면서 연습을 통해 중학교 수학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습니다.

학문적 용어에 대하여 수학적 정의뿐 아니라 직관적 이미지까지 떠올릴 수 있어야 구체적이고 풍부한 개념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나무가 아니라 숲을 본다고 생각하고, 전체를 머릿속으로 담아서 나만의 이미지를 만드세요. 이미지화 된 개념을 추상적이고 논리적인 언어적 개념과 연결시키면 입체적인 지식 그물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이해한 개념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스스로 개념을 잘 이해했다고 생각해도 반복하여 다루지 않으면 오개념이 형성되기 쉽습니다. 하나의 지식이 뇌에 들어가 정착하기까지는 여러 번 새겨 넣는 고착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손으로 원리를 기억하게 하세요. 손으로 문제를 반복해서 풀면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익힐 수 있습니다.

앞서 훈련한 직관적 개념과 수학적 개념을 문제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직접 결정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연습합니다.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는 개념을 활용해서 한 단계를 거쳐야만 답을 구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대로 개념이 형성되었다면 문제를 접했을 때 어떤 개념이 필요한지 찾고 적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를 통해 원리 적용 능력을 키우세요.

 

 

 

 

 

 

 

 

 

반드시 답안 확인 및 오답 체크에만 사용하세요!

 

기적의 중학연산 2A 답지는

 

아래 있으니 다운받아 확인하세요.^^

 

 

PDF 파일이므로 PDF 뷰어는 따로 받으시고

 

답지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에 도장 꾹!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기적의중학연산2A 정답및해설.pdf
9.37MB

반응형
Comments